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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정보

현장민원해결

현장민원해결

알려드립니다.

달서구청에서는 [현장민원해결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날로 다양해지고 증가하는 구민욕구를 충족하고 생활현장 주변에서 느끼는 각종 불편사항을 빠르고 친절하게 보다 적극적으로 해결하기 위하여 2000년 8월 28일부로 전국 최초로 [현장민원해결팀]을 구성하여 2000년 11월 1일부터 [현장민원해결과]로 확대하여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던 것을 2005년 3월 24일부터 [건설과 내 현장민원해결팀]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장민원 해결팀 출동 모습

[현장민원해결팀]에서는 한 통화의 전화로 주민생활 불편사항을 신속히 해결하기 위하여 차량 2대로 토목, 행정 등 기능별로 전문공무원 6명을 고정 배치하여 [현장민원해결팀] 역할을 담당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현장민원해결팀]은 생활민원처리의 종합계획 수립, 도로시설 유지관리 및 긴급보수를 요하는 민원처리 등을 하고 있으며 상시로 현장인력을 배치하여 불편사항을 신속하게 해결하고 자체순찰을 통한 불편사항 사전해소에 적극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구에서는 [현장민원해결팀]을 운영하여 다양한 구민욕구와 새로운 행정수요에 적극적으로 대처함으로써 주민과 함께 하는 열린 행정서비스로 누구나 살고 싶어하는 [웃는 얼굴 행복한 달서]를 실현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구민여러분께서는 일상생활과 관련된 각종 불편사항을 [현장민원해결팀]으로 연락하여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연락처 667-2821(건설과 현장민원 해결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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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
김재현
전화번호 :
무료수신전화053-667-2821
※ 전화번호를 누르시면 담당자와 무료로 통화를 하실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건설과
최근자료확인일 :
2017.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