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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정보

현장민원해결

주민불편신고센터

알려드립니다.

달서구청에서는 [주민불편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날로 다양해지고 증가하는 구민욕구를 충족하고 생활현장 주변에서 느끼는 각종 불편사항을 빠르고 친절하게 보다 적극적으로 해결하기 위하여 [주민불편신고센터]를 운영함으로서 보다 질 높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민불편신고센터운영
  • 전용전화 : 053-636-8282 (빨리빨리)
  • 민원접수
    • 주간접수 : 청렴감사실
    • 야간·공휴일 : 당직실 접수 - 익일 09:00 해당부서인계
  • 민원처리
    • 주민불편사항 접수 즉시 해당부서 통보
      • 현장에서 자체처리 가능사항은 즉시 시정 조치
      • 즉시 처리가 곤란하거나 기술적 규모면에서 계획수립 등 장기간 소요되는 사항은 민원인에게 조치계획을 설명한 후 담당 부서 및 관련기관에 신속히 통보하여 조치
    • 주관부서에서는 주민불편 신고사항처리내용을 신고인에게 중간처리내용 및 결과통보
업무처리 체계도

민원인이 감사실에 불편신고을 하면, 접수를 받은 감사실은 해당부서(유관 및 주관부서)에 통보를 하고, 해당부서는 현장확인을 합니다. 신속처리를 위하여 감사실과 민원인에 처리결과를 통보하고, 인근지역 주민에게 처리결과를 설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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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
안소윤
전화번호 :
무료수신전화053-667-2041
※ 전화번호를 누르시면 담당자와 무료로 통화를 하실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청렴감사실
최근자료확인일 :
2017.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