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행정서비스헌장

행정서비스헌장 전문

최상의서비스 NO.1
최상의 행정서비스를 받을 권리!
 우리 달서구 전 공무원은 구민에게 신속·공정·친절·적법한 최고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노력할 것을 구민께 약속드립니다.
사랑과 신뢰받는 공직자가 되기 위하여 분야별 서비스 이행기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행정서비스헌장 전문

 
달서구 행정 서비스 헌장
  • 1우리는 달서구 행정을 고객을 위한, 고객에 의한, 고객중심의 행정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2우리는 고객이 항상 방문하고픈 내 집같이 편안한 구청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3우리는 고객이 신속·정확·공정하게 민원을 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4우리는 고객을 내 가족같이 친절하게 맞이하고 항상 밝은 미소와 상냥한 목소리로 맞이하겠습니다.
  • 5우리는 고객이 잘못된민원처리로 불편·불만족할 경우 책임있는 사과와 즉각적인 시정조치를 하겠습니다.
  • 6우리는 고객으로부터 매년 만족도를 평가받고 그 결과를 서비스 개선에 반영하겠습니다.
우리는 이와 같은 목표달성을 위하여 구체적인『행정서비스 이행기준』을 정하여 성실히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2011.11
대구광역시 달서구청장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결과보기
담당자 :
한대식
전화번호 :
무료수신전화053-667-2225
※ 전화번호를 누르시면 담당자와 무료로 통화를 하실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총무과
최근자료확인일 :
2017.11.06